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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청정가전 인스퓨어 성장세 전망…1분기 실적 최대 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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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 청정가전 인스퓨어 성장세 전망…1분기 실적 최대 76%↑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5.07 15: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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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쿠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청정 생활가전 브랜드 인스퓨어 브랜드 성장세가 전망된다고 7일 밝혔다.

인스퓨어는 물과 공기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패밀리 프렌들리’ 제품으로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비데 등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실제 공기청정기의 경우 코로나19, 미세먼지, 황사로 인해 4월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대비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울트라 12000은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약 70% 증가했다.

울트라 12000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34평의 넓은 면적을 관리한다.

또 이 제품은 1만2250개로 구성된 에어홀, 360도 전 방향 공기 흡입, 초고속 BLDC 모터 장착, 터보모드 등이 적용됐다.

셀프관리 기능이 강화된 정수기, 비데 제품 인기도 높다. 특히 쿠쿠 인앤아웃 10’s 정수기 전 모델의 올해 1분기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76% 증가했다.
 

인앤아웃 10’s 정수기는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을 통해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고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직접 살균세척 할 수 있다. 또 ‘코크 살균 기능’도 도입해 자가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지난해 8월에 출시된 인스퓨어 전기분해 노즐 자동살균 비데도 올해 1분기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50% 증가했다.

이 제품 역시 ‘전기분해 살균 시스템’이 탑재됐으며 변기 전면부에 위치한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연령대 소비자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수압의 세기와 노즐 위치, 물과 건조 온도 등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는 세정 메커니즘이 탑재됐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영유아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모든 가족 구성원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인스퓨어 청정가전의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며 “최근 코로나 팬데믹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온 가족을 위한 선물로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도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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