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비전 2025’ 선포식 개최...“혁신적 금융투자 파트너 될 것”
상태바
교보증권, ‘비전 2025’ 선포식 개최...“혁신적 금융투자 파트너 될 것”
  • 문지혜 기자 jhmoon@csnews.co.kr
  • 승인 2021.05.1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증권은 10일 ‘비전2025’ 선포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연결하는 혁신적인 금융투자 파트너’가 되겠다는 새로운 비전을 발표했다.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열린 비전2025 선포식에는 박봉권, 이석기 대표이사를 비롯해 주요 임원 등이 참석했다.

전 임직원의 선포식 참여를 위해 공식 유튜브 채널인 ‘교보증권 디지털TV’로 생중계했다.
 

▲왼쪽부터 박봉권 대표이사, 이석기 대표이사
▲왼쪽부터 박봉권 대표이사, 이석기 대표이사
‘비전 2025’는 본연의 금융투자 서비스를 넘어 겸영‧제휴 등 연결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미션으로 ‘우리의 사명은 변화하는 세상에서 혁신적인 금융서비스로 고객가치를 향상 시키고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드는 것이다’고 발표했다.

4차 산업혁명, 디지털혁신 등 사회/경제적 변화와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사회책임투자(SRI)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강조됨에 따라 이를 새로운 미션에 반영한 것이다.

박봉권, 이석기 대표이사는 디지털 혁신에 강한 의지를 담아 태블릿을 활용해 비전과 미션을 직접 작성해 전 임직원에게 발송하는 이벤트를 가졌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문지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