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정당계약 3일간 진행
상태바
대우건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정당계약 3일간 진행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5.1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경상남도 김해시 안동1지구에 공급하는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의 정당계약을 이날부터 3일 간 진행된다.

앞서 대우건설은 지난달 22일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1순위 청약접수에서 1084가구 모집에 2만1078건의 청약을 받은 바 있다.

단지는 부산김해경전철 김해대학역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동김해 IC를 통해 부산, 창원, 양산 등으로도 진출하기 편한 위치에 들어선다.

또 메가마트, 탑마트, 신세계백화점, 김해 여객터미널 등이 인접해 있으며 김해시청, 김해세무서 등 관공서도 가깝다.

안동1지구 도시개발구역은 김해시가 재개발사업을 통해 새로운 여가 휴식공간과 주거가 공존하는 지역으로 재탄생 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를 품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김해시는 비규제 지역으로 전매제한도 없고 취득세 및 재산세, 양도세 등 부동산 관련 세금에 대한 부담이 적다.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는 지하 3층~지상 47층 7개 동, 전용 59~84㎡ 총 1380가구 규모로 지난해 분양한 1차 1400가구와 합해 총 2780가구의 푸르지오 브랜드타운을 형성한다.

또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 구성과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를 통해 채광과 통풍이 원활하게 설계됐으며 47층의 초고층으로 들어선다.

단지의 커뮤니티 시설로는 대형광장인 「그린필드」가 조성되며 이외에도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그리너리카페, 시니어클럽 등이 들어선다.

한편, 김해 푸르지오 하이엔드 2차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김해시 안동에 위치하며 견본주택은 온라인 견본주택을 통해 사전예약하여 방문할 수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