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KFC, 경의중앙선 문산역 인근 번화가에 '파주문산점' 오픈
상태바
KFC, 경의중앙선 문산역 인근 번화가에 '파주문산점' 오픈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5.1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14일 경기도 파주시 문산에 신규 매장 'KFC 파주문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KFC 파주문산점은 파주시에 문을 연 세 번째 매장이다. 경의중앙선 문산역 인근 번화가에 들어선 신축 빌딩 1·2층에 자리 잡았다.

편리한 교통으로 접근이 용이하고 문산터미널을 비롯해 다양한 상점들이 인근에 밀집돼 있으며 주변으로는 주거지역도 넓게 형성돼 있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소비자들은 식사와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대중적인 공간을 지향해 밝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KFC 파주문산점
▲KFC 파주문산점
KFC 파주문산점에서는 커넬콘소메치킨, 커넬콘소메블랙라벨치킨, 커넬콘소메캡봉 등 최근 출시한 신메뉴 포함 전 메뉴를 판매한다.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에 한해 치킨 또는 사이드 메뉴와 가볍게 곁들이기 좋은 생맥주도 판매한다.

오픈 당일인 14일에는 매장 신규 오픈을 기념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옴팡이 인형을 선착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신규매장 KFC 파주문산점은 유동인구 및 주민들뿐만 아니라 인근 군부대 군인들의 많은 이용도 예상되는 곳"이라면서 "따뜻해진 날씨에 파주 주변 다채로운 볼거리와 함께 즐겨 찾는 매장이 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