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바디프랜드, 부부의 날 맞아 비·김태희 부부 화보 공개
상태바
바디프랜드, 부부의 날 맞아 비·김태희 부부 화보 공개
  • 김승직 기자 csksj0101@csnews.co.kr
  • 승인 2021.05.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프랜드는 부부의 달을 맞아 자사 모델 비·김태희 부부의 부부의 날 콘셉트 화보를 2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비·김태희 부부는 바디프랜드가 만든 이태리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의 마지막 기념일인 '부부의 날'을 콘셉트로 서로에게 안마의자를 선물하며 따스한 마음을 전하는 모습을 표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부부가 선택한 안마의자는 ‘더파라오’로 안마 부위 한 곳을 80단계로 나눠 짚어내는 XD-Pro 모듈과 이를 통한 47개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정교한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후두하근 이완 모드’, ‘회음부 마사지’, ‘부기 완화 모드’ 등 8가지 헬스케어 모드의 고도화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김태희 안마의자로 화제가 된 ‘더팬텀’은 스테디셀러 ‘팬텀’의 3세대 버전으로 퍼스트 클래스 디자인을 유지하며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더파라오와 동일한 XD-Pro 마사지 모듈을 적용했고 총 39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특히 지리산자락 산사, 몰디브 바다와 숲, 제주 가을빛 들녘, 아이슬란드 오로라 별장, 베니스에서 아침을 등 5가지 테마 심상 마사지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비와 함께한 안마의자는 ‘파라오Ⅱ 블랙에디션’이다. 기존 XD모듈에 탄성력을 높인 XD-FLEX모듈을 적용해 깊고 정확하게 마사지 부위를 짚는다.

또 6개 안마볼의 6Matic 시스템으로 큰 근육은 강하게, 작은 근육은 섬세하게 마사지 하는 등 부위에 따라 다른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

또 정신과 전문의의 인지적 멘트로 구성된 멘탈 마사지를 비롯해 ‘바른척추 모드’, ‘장 편한 모드’, ‘퀸스 모드’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적용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비, 김태희 부부의 다정한 모습을 보며 ‘둘이 하나가 된다’는 부부의 날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었다. 서로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부부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선물로 적극 고려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승직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