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서식품 지방 절반으로 줄인 프리마 라이트 출시
상태바
동서식품 지방 절반으로 줄인 프리마 라이트 출시
  • 송숙현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7.12.1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식품㈜은 10일 기존 ‘프리마 라이트’의 맛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워진 ‘프리마 웰빙 1/2 라이트’를 시판했다. ‘이제품은 종전의 ‘프리마 오리지날’보다 지방을 절반으로 낮춰 칼로리는  줄이고 맛은 부드럽게 만든 것이 특징. 

장 운동에 효과가 있는 식이섬유도 풍부하게 함유해 건강을 생각하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만족을 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1회 분량의 지방량이 하루 지방 권장 섭취량의 2%뿐이며 열량 또한 토마토 반쪽과 같은 25칼로리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커피를 프리마와 함께 마시는 30~40대 주부를 겨냥해 주요 여성지 등의 광고 집행과 POP물 설치, 샘플링 등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프리마 웰빙 1/2 라이트’의 가격은 500g 2500원, 1㎏ 4800원.

동서식품은 신제품 시판을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dongsuh.co.kr)에서 ‘동서 프리마의 부드러운 진실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프리마의 4대 진실’에 대한 간단한 진실게임과 빈칸 채우기에 참여하면 김치냉장고, 광파오븐, 드럼세탁기, 음식물 처리기, 영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2일.

안경호 동서식품 홍보실장은 “소비자의 웰빙 지향적 구매 행동을 겨냥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고 프리마의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커피 크리머 제품군에 ‘라이트’ 계열 세그먼트로 확고히 자리잡아 소비자 선택 대안을 늘려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