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동아제약, 뿌리는 비염·인후염 치료제 '노즈원큐-모글원큐' 2종 출시
상태바
동아제약, 뿌리는 비염·인후염 치료제 '노즈원큐-모글원큐' 2종 출시
  • 김경애 기자 seok@csnews.co.kr
  • 승인 2021.08.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코에 뿌리는 비염 증상 치료제 '노즈원큐나잘스프레이'와 목에 뿌리는 인후염 증상 치료제 '모글원큐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노즈원큐는 부어올라 막힌 코막힘과 콧속 깊고 답답한 코막힘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치료제이다. 부어있는 콧속 점막의 혈관을 수축시키고 혈류를 감소시켜 코막힘 증상을 완화하는 자일로메타졸린염산염 성분과 콧속 깊은 끈적하고 누런 콧물을 묽게 해 배출을 용이하게 해주는 L-카르보시스테인 성분이 함유됐다. 코에만 국소적으로 작용해 졸음 걱정이 없다는 설명이다. 무향과 멘톨향으로 구성돼 있다.

모글원큐는 인두염, 후두염, 구내염 등 염증 완화와 살균과 깊은 목 통증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치료제이다. 염증·통증 감소 효과와 국소마취 효과가 있는 벤지다민염산염 성분과 세균 성장 억제 효과가 있는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 성분이 함유됐다.
 

고성민 노즈원큐·모글원큐 브랜드 매니저는 "노즈원큐와 모글원큐는 코와 목에 직접 뿌리는 편의성과 기존 제품들과 차별화된 복합 성분 처방으로 코막힘, 목 통증에 대한 효과를 높인 제품"이라면서 "코 안쪽 깊은 코막힘까지 뻥 뚫어주는 노즈원큐와 목 안쪽 깊은 목 통증까지 빠르게 가라 앉혀주는 모글원큐로 환절기나 겨울철 자주 겪게 되는 코와 목의 호흡기 관련 불편함을 빠르게 치료해 쾌적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즈원큐와 모글원큐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노즈원큐는 12세 이상의 소아·성인은 1일 3회, 1번씩 코에 분무하면 된다. 모글원큐는 만 12세 이상 소아·성인은 1일 3회~5회, 1~2번씩 목에 분무하면 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경애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