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과금했는데 아이템 못 받아...고객센터마저 불통
상태바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과금했는데 아이템 못 받아...고객센터마저 불통
  • 최형주 기자 hjchoi@csnews.co.kr
  • 승인 2022.02.11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소비자가 라인게임즈의 인기 게임 언디셈버에서 과금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했지만 받지 못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라인게임즈는 애플의 앱스토어 문제라는 입장이며 조속히 해결하겠다고 밝혔다.

전북에 사는 박 모(남)씨는 최근 언디셈버를 플레이하며 40만 원 가량의 아이템을 현금으로 구매했다.

하지만 이중 일부 아이템을 수령할 수 없었고 곧바로 라인게임즈에 이메일로 문의했으나 며칠째 아무 답변도 받지 못하고 있다고.

박 씨는 “전화도 걸어봤지만 다시 걸어달라는 멘트만 무한 반복되는 등 라인게임즈와 연락이 아예 불가능하다”며 “게임사의 안일한 대처에 화가난다”고 억울해했다.

최근 언디셈버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과금을 했지만 아이템이 들어오지 않고 증발했다는 소비자 불만이 넘쳐나고 있다. 이들 유저들은 게임사와 연락이 어렵고 소통이 거의 되지 않는 점을 꼽으며 라인게임즈의 운영 방식에도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유저들은 “한 달이 지나도록 아이템도 안 들어오고 라인게임즈가 아무 답변도 주지 않는다”, “결제 후 오류로 튕기더니 상품도 없었다”, “먹튀 운영이냐” “결제 내역 조사한다더니 3일째 감감무소식” 등 다양한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라인게임즈는 iOS통신장애나 기타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이라 관련사항은 확인되는대로 조속히 처리할 예정이며 현재 문의 건에 대해서도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입장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현재 해당 내용을 인지하고 있고 관련 문의가 많다”며 “결제 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하고 있고 순차적으로 해결 중이나 지연되고 있어 불편을 느낀 고객들에게 죄송하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