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에 사는 박 모(남)씨는 최근 언디셈버를 플레이하며 40만 원 가량의 아이템을 현금으로 구매했다.
하지만 이중 일부 아이템을 수령할 수 없었고 곧바로 라인게임즈에 이메일로 문의했으나 며칠째 아무 답변도 받지 못하고 있다고.
박 씨는 “전화도 걸어봤지만 다시 걸어달라는 멘트만 무한 반복되는 등 라인게임즈와 연락이 아예 불가능하다”며 “게임사의 안일한 대처에 화가난다”고 억울해했다.
최근 언디셈버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는 과금을 했지만 아이템이 들어오지 않고 증발했다는 소비자 불만이 넘쳐나고 있다. 이들 유저들은 게임사와 연락이 어렵고 소통이 거의 되지 않는 점을 꼽으며 라인게임즈의 운영 방식에도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라인게임즈는 iOS통신장애나 기타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이라 관련사항은 확인되는대로 조속히 처리할 예정이며 현재 문의 건에 대해서도 최대한 빠르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입장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현재 해당 내용을 인지하고 있고 관련 문의가 많다”며 “결제 문제를 우선적으로 해결하고 있고 순차적으로 해결 중이나 지연되고 있어 불편을 느낀 고객들에게 죄송하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