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누리키즈’ 론칭...4~7세 대상 라인업
상태바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누리키즈’ 론칭...4~7세 대상 라인업
  • 황혜빈 기자 hye5210@csnews.co.kr
  • 승인 2022.03.07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 빨간펜은 ‘아이캔두(AiCANDO) 누리키즈’를 론칭해 4~7세를 위한 아이캔두 라인업을 한다고 7일 밝혔다. 

아이캔두는 누리키즈와 초등 총 2가지 학습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4~7세, 아이캔두 초등은 초등생 1~4학년 대상이다. 오는 11월 초등생 5~6학년을 위한 단계를 선보일 계획이다.

맞춤형 Ai 학습이 가능한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유아 대상의 누리 1~3단계와 예비 초등생을 위한 키즈단계로 구성됐다.

연령별로 발달 및 학습 수준 차이가 큰 유아 학습자의 특성을 고려해 연령에 따른 차별화 된 커리큘럼과 학습법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오감을 자극하는 상호작용 학습 콘텐츠를 통해 학습 몰입도를 향상시키고, AI 분석을 통한 다양한 맞춤 콘텐츠와 솔루션을 제공한다.
 


먼저 누리단계는 유아가 발달 단계별로 꼭 성취해야 할 과업을 고려해 △누리 1단계 생활놀이 △누리 2단계 두뇌놀이 △누리 3단계 창의놀이 과목으로 구성했다. 

또한 누리과정에서 채택한 ‘주제 통합 학습법’을 적용해 필수 학습 주제를 중심으로 한글, 수, 누리 등의 과목을 연계한 통합 학습이 이뤄진다. 매주 유아의 생활 환경과 관련된 하나의 주제를 과목별로 연계한 주제통합학습은 유아의 학습 흥미를 유발하고 융합 사고력을 기를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키즈단계는 초등학교 입학 전, 학교 공부를 대비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초등 1학년 주요 교과목을 빠짐없이 학습 과목으로 구성하고, 학습 내용을 담았다. 개인별 맞춤 학습법을 적용해 학습 성취도에 따라 제공되는 실시간 수준별 맞춤 문제를 풀고, 틀린 문제는 오답노트를 활용해 개념을 정리하고 반복 학습할 수 있다.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학습 효율과 집중도를 극대화하고자 오감을 자극하는 놀이형 콘텐츠 1만 5000여 개를 제공한다. 흥미롭고 완성도 있는 학습을 위해 애니메이션, 인형극, 크로마키 등 다양한 유형의 스토리 중심 영상 학습 콘텐츠가 마련됐다. 능동적인 양방향 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상호작용 활동을 삽입해 적극적으로 즐기면서 학습에 몰입할 수 있다.

또한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Ai 맞춤 큐레이션’과 ‘캐릭터 튜터’를 활용했다. ‘Ai 맞춤 큐레이션’은 학습 습관 및 결과를 실시간 분석해 학습자의 흥미와 수준에 알맞은 콘텐츠를 추천하는 기능이다. ‘Ai 분석 리포트’를 통해서는 학습 결과를 분석하고,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캐릭터 튜터는 학습 과정 전반에 등장해 부모의 도움 없이 유아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원 빨간펜은 ‘아이캔두 누리키즈’ 론칭을 기념해 3월 한 달 간 가격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마일리지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빨간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원 빨간펜 관계자는 “아이캔두 누리키즈는 학부모의 고민과 유아의 특성을 깊이 있게 성찰한 상품으로, 유아 발달을 고려해 차별화된 과목 구성과 단계별 학습법을 차등 적용했다”라며 “몰입도 높은 놀이형 콘텐츠와 Ai를 통한 맞춤 큐레이션, 캐릭터 튜터 등은 유아의 학습 흥미를 자연스레 이끌고,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형성하도록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황혜빈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