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젝시믹스,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 공개...NFT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젝시믹스,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 공개...NFT 시장 본격 진출
  • 이은서 기자 eun_seo1996@naver.com
  • 승인 2022.03.14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브랜드 젝시믹스는 디지털 페르소나 ‘제시아(XESIA)’ 캐릭터 공개와 함께 NFT(대체불가토큰)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14일 밝혔다.

제시아는 젝시믹스 브랜드 정체성을 가진 3D 캐릭터로 애슬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MZ세대의 당당하고 역동적인 모습을 반영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젝시믹스의 인기 제품에서 영감을 얻은 이 작품은 4가지 애슬레저룩을 착용한 제시아의 일상 모습을 한데 담아 한정판으로 제작했으며 출시 이튿날인 12일 조기 완판됐다.

작품 구매자에게는 젝시믹스의 실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포인트와 1년간 상시 할인이 가능한 VIP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젝시믹스는 오는 19일 카카오의 NFT 플랫폼 '클립드롭스(Klip Drops)'에서 또 다른 형태의 NFT 작품을 판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젝시믹스는 제시아를 중심으로 대표 제품과 신제품을 디지털 아트 시리즈로 제작·판매해나갈 예정이며 실제 제품과 연계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NFT 디지털 작품은 고객들이 자사 제품을 새로운 형태로 체험하고 희소성 있는 작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디지털 자산의 개념을 넘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또 하나의 매개체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에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