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BC카드 ‘담비’ 통해 주택담보‧전월세 대출비교 서비스
상태바
BC카드 ‘담비’ 통해 주택담보‧전월세 대출비교 서비스
  • 원혜진 기자 hyejinon8@csnews.co.kr
  • 승인 2022.12.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는 페이북에서 다양한 금융사의 부동산 대출 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신청할 수 있도록 ‘담비’ 제휴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제휴한 대출 비교서비스 ‘담비’는 번거롭게 은행 방문할 필요없이 온라인에서 여러 금융사들의 주택담보, 전월세 대출을 한번에 비교하고 신청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특화 서비스다.

기존 서비스와 달리 온라인으로 상품 비교 후 신청하면 상품에 따라 상담사가 오프라인으로 고객을 직접 방문해 상담부터 대출실행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

‘담비’ 서비스는 페이북 재테크 탭 내 대출 영역에 제공되며, BC카드는 신규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이용 고객 대상 최대 20만 원 페이북 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31일까지 대출을 신청하고 2월28일까지 대출을 실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1억 원 이상 대출시 페이북 머니 20만 원, 1억 원 미만 대출시 페이북 머니 10만 원을 제공한다.

BC카드 관계자는 “담비와 제휴를 통해 페이북에서 보다 다양한 대출상품을 비교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욱 다양한 대출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확대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원혜진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