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롯데손해보험,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 자체 다이렉트채널서 판매
상태바
롯데손해보험,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 자체 다이렉트채널서 판매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2.12.2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손해보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 중인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을 자체 다이렉트 채널 'let:click'에서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은 연령·성별에 상관없이 1000원의 합리적인 보험료로 보장을 제공하는 보험상품이다. 지난 6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됐다.

레저활동의 상해위험 주요 담보(골절진단비, 골절수술비, 5대 골절진단비, 5대 골절수술비, 깁스치료비, 외상성 척추 손상 수술비, 무릎 인대/연골 수술비, 아킬레스건 손상 수술비, 관절(무릎, 고관절) 손상 수술비)로 기존의 보장을 크게 확대했다.
 

본인과 동반인을 포함해 포함 최대 10명까지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특히 가입 시 동반인 성명이나 생년월일과 같은 정보를 입력할 필요 없다. 보험을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은 let:click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개편된 let:safe 레저투데이보험은 고객의 편의성과 선택권을 더욱 높인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혁신적인 보험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