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보험 가입 과정을 체험하면 300명을 추첨해 GS25 편의점 상품권 2만 원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PC나 모바일로 미래에셋생명 온라인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입 후 리뷰를 입력하면 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미래에셋 온라인보험 상품에 월납보험료 2만 원 이상 신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 없이 100% 증정한다.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은 설계사를 직접 만나지 않고 24시간 보험 가입이 가능한 비대면 다이렉트 보험이다.
동일한 오프라인(대면) 상품 대비 보험료는 더욱 저렴하고, 가입 및 관리도 쉽고 간편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60세까지 가입 가능한 이 상품은 최대 3억 원까지 보장금액을 설정할 수 있어 생애주기에 맞춘 든든한 설계가 가능하다. 이미 보험이 있어도 필요한 기간 및 금액만큼 저렴하게 추가 가입할 수 있다.
치아보험도 임플란트를 보장하는 보철치료형, 충치치료를 대비하는 보존치료형, 혹은 두 보장 모두 가능한 종합치료형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상품보다 저렴한 보험료에 필요한 보장을 골라 가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흡연자에는 최대 3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정기 미래에셋생명 디지털비즈니스본부장은 "암보험 등 생명보험 상품도 자동차보험처럼 온라인에서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사실을 모르는 고객이 여전히 많은 상황에서 온라인보험의 다양한 장점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스마트폰만 있으면 보장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미래에셋 온라인보험을 통해 누구나 필수 질병에 대해 부담 없이 보장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