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최근 한 유명 가구브랜드 직영 매장에서 소파를 구매했다. 김 씨는 본사에 전시된 소파를 골랐고 직원은 '하자 없는 상품'이라고 설명해 믿고 결제했다고.
그러나 집에 배송된 소파를 확인해보니 앉는 부분에 주름이 세로로 심하게 잡혀 있었다. 매장에서 봤을 때는 없던 흔적이었다. 김 씨는 고객센터로 제품 하자를 제기했으나 직원은 '자연스러운 주름'이라는 답변을 내놓았다.
김 씨는 "제품에 이상이 없다는 말만 믿고 구매했는데 뒷통수 맞은 기분"이라며 "전시 상품과 실제 상태가 달라 당황스럽다"고 토로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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