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시몬스 침대, 봄·여름 시즌 프레임 신제품 '아를라' 출시...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 적용
상태바
시몬스 침대, 봄·여름 시즌 프레임 신제품 '아를라' 출시...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 적용
  • 송혜림 기자 shl@csnews.co.kr
  • 승인 2023.02.1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가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을 적용한 프레임 신제품 '아를라(Arla)'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를라는 밝은색과 어둔 색이 교차하는 하운드 투스 체크 패턴을 차용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를라의 헤어보드는 부드러운 곡선으로 마감했으며 쿠션감을 더해 기대거나 앉을 때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다. 가장자리의 파이핑 마감은 벨벳소재를 적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타일리시한 베이지와 시크한 블랙 두 가지 컬러와 퀸(QE), 라지 킹(LK),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등 네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시몬스는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해 ‘2023 SS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정 매트리스 최대 30% 이상 할인과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퍼니처 10% 할인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다채로운 사은품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또 시몬스와 삼성전자가 함께 하는 ‘비스포크 웨딩 클럽’과 ‘웨딩 페스티벌’을 통해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에게 제품 할인과 더블 캐시백,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