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억의 테팔분식 - 떡볶이·튀김·라면, 이거 하나면 다 되지!’ 기획전은 다가오는 새 학기를 맞아 학교의 추억이 떠오르는 분식을 테마로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떡볶이, 튀김, 라면 등을 제품 하나로 요리할 수 있는 테팔 원픽냄비팬을 30% 할인판매한다. 또한 구매자 전원에게 학교 앞 분식집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레트로 분식 트레이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테팔 원픽냄비팬은 음식을 부치거나 굽기에 편리한 프라이팬의 넓은 바닥과 재료를 골고루 잘 볶을 수 있는 볶음팬의 곡선으로 이어지는 옆면 디자인, 국물을 끓이는데 충분한 냄비의 깊이감이 하나로 합쳐진 3-in-1 제품이다.
이 제품 하나로 볶고 끓이고 튀기는 것까지 다 할 수 있어 떡볶이, 튀김, 라면, 볶음밥 등 다양한 음식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 2.0L 용량으로 혼자뿐 아니라 둘이 먹을 음식을 조리할 때도 활용할 수 있다.
팬 양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물꼬 설계 디자인은 국물을 따라낼 때도 편리하며, 유리 뚜껑으로 끓이거나 튀기는 요리도 안전하게 할 수 있다.
테팔 원픽냄비팬 또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테팔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긁힘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해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했다.
요리하기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는 모래시계 모양의 테팔 열센서는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제품은 트러플 블랙, 양송이 베이지, 아보카도 그린 등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