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 거는 스피커 형태의 플로트 런은 유연한 넥밴드 디자인으로 안정적으로 착용 가능하다.또 사용자의 귀를 감싸면서도 완전히 덮지 않아 제품 착용 상태에서도 주변 상황을 충분히 인지 가능하다.

플로트 런은 음파가 사용자 귀 모양에 맞게 형성돼 음악과 주변소리가 자연스레 섞일 수 있도록 도우며, 16mm 드라이버와 오프 이어 디자인의 정밀한 튜닝으로 깊은 사운드를 제공한다.
플로트 런의 방수 기능은 IPX4 등급 2 으로, 활동 중 땀이 나거나 비가 내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수명이 길어 완전 충전 시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 가능하며, 10분간 급속 충전하면 최대 1시간 사용가능하다.
이 밖에도 간편한 버튼 조작이 가능해 주머니나 가방에서 꺼내지 않고도 음악 재생 및 스마트폰 음성인식 비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USB-C 타입 케이블로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블뿐만 아니라 보관용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소니코리아는 플로트 런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5일까지 행사 기간 내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점, 소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플로트 런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달릴 때 핸드폰을 손에 쥐지 않고 편하게 팔에 휴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나이키 암 밴드를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