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벨리곰 NFT홀더만을 위한 커뮤니티 행사의 일환이다. 참석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단계별 로드맵 등 벨리곰NFT의 비전을 제시해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사전 참여 접수를 받은 결과, 4일 만에 4000 명이 신청했으며, 이후 진행된 추가 모집(200명)은 오픈 1분 만에 신청이 완료됐다. 홀더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 행사 관계자 등 총 5000여 명이 참석해 국내 최대 규모의 NFT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8월 총 6단계 등급으로 이루어진 벨리곰NFT를 공개했다. ‘벨리곰’ 캐릭터의 팬덤, 롯데그룹 계열사와 연계된 차별화된 혜택 등으로 호응을 얻으며 9,500개 NFT가 오픈 1초 만에 완판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향후 롯데홈쇼핑은 벨리곰NFT 멤버십 혜택을 확대, 개편해 NFT가치를 제고하고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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