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하나은행, 삼정KPMG와 VVIP 고객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하나은행, 삼정KPMG와 VVIP 고객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강화 업무협약 체결
  • 김건우 기자 kimgw@csnews.co.kr
  • 승인 2023.02.2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은행은 회계·경영컨설팅 전문기업 삼정KPMG와 VVIP 고객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하나은행은 패밀리오피스 고객 관련 기업에게 ▲기업경영 컨설팅 ▲기업 가치 평가 ▲기업 M&A 및 가업승계 관련 자문 등 삼정KPMG가 보유한 전문적인 기업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하나은행은 지난 23일 '하나은행 클럽원 한남'에서 회계·경영컨설팅 전문 기업 삼정KPMG와  VVIP손님의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사진 왼쪽)과 하병제 삼정KPMG 재무자문부문 부대표(사진 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하나은행은 지난 23일 '하나은행 클럽원 한남'에서 회계·경영컨설팅 전문 기업 삼정KPMG와 VVIP손님의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사진 왼쪽)과 하병제 삼정KPMG 재무자문부문 부대표(사진 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하나은행 측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 서비스가 고객 개인 자산관리 영역에서 벗어나 고객 관련 기업자문 서비스까지 맞춤형 솔루션 제공의 범위가 확대된 것에 의미가 있다는 설명이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국내 최고 수준인 삼정KPMG의 기업 경영 컨설팅에 대한 노하우는 하나은행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패밀리오피스 손님들의 상속 및 가업승계, M&A 등 기업경영에 관한 니즈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지난해 5월 초고액 자산가 대상 종합자산관리서비스인 '하나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를 선보이며 자산규모 300억 원 이상 초고액자산가와 가문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 들어서는 WM사업 강화를 위해 자산관리 어드바이저리서비스 확대와 패밀리오피스 서비스 본격화를 주요 전략으로 삼고 올해 초 WM본부 내 ‘자산관리컨설팅센터’ 부서를 신설하는 등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김건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