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현대차, 3월 신입사원 상시채용 진행…3월 1~14일까지 서류 접수
상태바
현대차, 3월 신입사원 상시채용 진행…3월 1~14일까지 서류 접수
  • 이철호 기자 bsky052@csnews.co.kr
  • 승인 2023.02.2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올해 두번째 신입사원 상시 채용을 3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R&D ▲디자인 ▲제조/생산 ▲전략지원 등으로 3월1일부터 14일까지 현대자동차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 접수를 받는다.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사 및 석사 학위 취득자 또는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로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직무 등 세부사항은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차는 3월7일부터 9일까지 사흘간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메타버스 공간 안에서 지원자와 현직자 간 소통이 이루어지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각 공간은 ▲채용 발표회 ▲직무 상담 공간 ▲HR 상담 공간 ▲채용 정보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가 열리는 메타버스 공간.
▲현대자동차 온라인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가 열리는 메타버스 공간

한편 현대차는 작년 7월부터 ‘예측 가능한 상시 채용’을 도입, 매 홀수월 1일마다 각 부문별 대졸 신입사원(일반직 및 일부 연구직, 채용전환형 인턴 포함) 채용 공고를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에 일괄 게시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보다 지원자를 고려한 채용을 실시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차별적인 채용 콘텐츠를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철호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