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푸본현대생명, ‘with 푸본’ 캠페인 시행...고객이 운영하는 가게 소개하고 지원
상태바
푸본현대생명, ‘with 푸본’ 캠페인 시행...고객이 운영하는 가게 소개하고 지원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2.2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본현대생명이 고객과 함께하는 ‘with 푸본’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with 푸본이란 푸본현대생명 고객이 실제 운영하는 자영업 가게를 소개하고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2021년 9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1편 '외식 아닌 외식 같은 맛(반찬가게)'으로 시작해 ▶2편 '신선해 달콤해 행복해(디저트 Cafe)' ▶3편 '너에게 선물해 봄을(꽃집)' ▶4편 '완벽한 식사가 한손에(떡집)' ▶5편 '연말엔 소고기 앞으로(정육점)'까지 이어졌다. 

총 5편의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한 자영업 고객의 매출은 평균 2배 이상 증가한 성과가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지난 24일부터는 번외 편으로 'with 푸본 데일리 혜택(상시할인)' 이 진행되고 있다. 질 좋은 상품을 항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게 안내하는 프로그램이다.

3월 중순에는 '산뜻하고 고소한 향기'편이 예정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자영업 고객은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with 푸본' 캠페인으로 자영업 고객의 사업이 번창하고, 그 혜택을 다시 고객들과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이러한 선순환을 통해,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가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