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h 푸본이란 푸본현대생명 고객이 실제 운영하는 자영업 가게를 소개하고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2021년 9월부터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은 ▶1편 '외식 아닌 외식 같은 맛(반찬가게)'으로 시작해 ▶2편 '신선해 달콤해 행복해(디저트 Cafe)' ▶3편 '너에게 선물해 봄을(꽃집)' ▶4편 '완벽한 식사가 한손에(떡집)' ▶5편 '연말엔 소고기 앞으로(정육점)'까지 이어졌다.
총 5편의 캠페인 기간 동안 참여한 자영업 고객의 매출은 평균 2배 이상 증가한 성과가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3월 중순에는 '산뜻하고 고소한 향기'편이 예정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자영업 고객은 푸본현대생명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 "'with 푸본' 캠페인으로 자영업 고객의 사업이 번창하고, 그 혜택을 다시 고객들과 나눌 수 있게 됐다"며 "이러한 선순환을 통해,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가 널리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