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는 필요할 때마다 적은 양을 취사해 낭비되는 음식물과 에너지를 줄인 3인용 ‘트윈 프레셔 쁘띠’ 밥솥을 추가했다. 트윈 프레셔 쁘띠 밥솥은 한 번에 많은 양을 취사해 두고두고 먹을 수 있는 기존의 6/10인용 밥솥과 함께 소비자 선택권을 보장한다.
쿠쿠는 최화정쇼를 통해 ‘트윈 프레셔 쁘띠’ 밥솥을 소개하고, 구매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 3만 원을 할인하는 동시에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에코 스테인리스 커브드 내솥’을 한 개 더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쿠쿠 정품 패킹도 선사한다.
트윈 프레셔 쁘띠는 시간적 여유가 없는 사용자를 위해 백미 0.5인분 기준 9분30초, 1인분 기준 11분대에 취사 가능한 ‘슈퍼쾌속’ 기능을 더해 바쁜 아침에도 여유로운 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초고압 및 무압 이중모션 밸브로 백미, 잡곡, 현미밥, 고압찜부터 나물밥, 이유식, 냉동보관밥 등 취향에 맞는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엑스월 블랙 샤인 코팅’은 고열과 고압 및 염분에 강해 위생과 건강 문제도 해소한다.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를 장착해 에너지 효율도 높였다.
한편 쿠쿠는 1인 가정을 위한 소형 모델부터 10인용 이상까지의 용량을 갖춘 밥솥, 저당 밥솥, 다채로운 컬러의 밥솥 등 다양한 밥솥을 순차적 출시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박인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