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소비재 전문 전시회는 1939년부터 개최된 북미 최대 규모의 소비재 전문 전시회다. 올해는 130개국으로부터 1000여개사가 참가해 생활 속 다양한 디자인 및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제품을 선보였다. 위닉스 18번째 연속 참가 중이다.

위닉스는 올해 새로운 공기청정기 제품인 ‘T800’ 및 ‘9800’ 모델을 공개했다. '9800'은 4단계 트루 헤파 대용량 공기청정기로 wifi 연동 가능 제품이다. ‘T800’모델은 타워형 디자인으로 오염된 공기를 360° 강력하게 흡입하고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거쳐 정화된 청정공기를 빠르게 순환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Wifi 연동 및 알렉사, 구글 어시스턴트 사용을 통해 편의성을 극대화 한 제품이다.
위닉스 관계자는 “제품 본연의 우수한 청정기능은 물론,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앞세워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 없이 혁신해 나아갈 것”이라며 “특히 올 한해는 창사50주년을 맞이하는 해 인만큼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시장 확장에 힘써 한 단계 더 도약하는 발판으로 삼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닉스는 창사 50주년을 맞이해 올 한해 미국시장 유통채널 다각화와 더불어 북미지역 신규 국가 진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미국 시장 진출 이후 위닉스는 미국 코스트코 공기청정기 독점 판매, 미국 최대 DIY 유통채널 홈디포 입점 및 아마존, 월마트 등 미국 내 주요 유통채널에 진출하며 유통망을 공고히 한 바 있다. 올해는 캐나다 시장 성장의 원년으로 삼아 캐나다 주요 유통채널에 입점하여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혜림 기자]
미국 시장 진출 이후 위닉스는 미국 코스트코 공기청정기 독점 판매, 미국 최대 DIY 유통채널 홈디포 입점 및 아마존, 월마트 등 미국 내 주요 유통채널에 진출하며 유통망을 공고히 한 바 있다. 올해는 캐나다 시장 성장의 원년으로 삼아 캐나다 주요 유통채널에 입점하여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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