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홍은택)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화이트데이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26일까지 ‘달콤한 선물기록’ 탭을 통해 그동안 받은 선물 기록을 확인하고 고마운 마음을 보답할 수 있도록 한다.
탭에선 카카오톡 친구들과 주고 받은 선물과 메시지 카드를 모아서 볼 수 있고, 14일까진 밸런타인데이에 선물을 보내준 친구 목록을 별도로 보여준다.
화이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일러스트 작가 퀸지와 협업한 츄파춥스 선물세트, 마즈의 ‘너를 mm해’ 캔디&초콜릿 선물세트 등 단독 상품도 준비됐다. 또 판도라의 베스트 링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스와로브스키의 New 스완 목걸이 기프트세트, 로이드 골드 다이아 주얼리 콜렉션 등을 단독 판매한다.

입생로랑, 디올, 발렌티노 등 명품 뷰티 브랜드의 특별 기념 패키지 상품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노티드의 슈가베어 카라멜 세트, 프리미엄 과일∙소고기와 초콜릿 선물세트, 구미 비타민 등 화이트데이와 어울리는 다채로운 패키지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선물하기 구매 이력이 없는 이용자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국민∙농협∙우리∙하나카드로 3만 원 이상 배송상품 결제 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8일부터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을 구매한 이용자 중 314명에게는 쇼핑포인트 1만 원도 증정한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최형주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