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특판 실시...1조원 한도 금리 감면 혜택
상태바
카카오뱅크 주택담보대출 특판 실시...1조원 한도 금리 감면 혜택
  • 이예린 기자 lyr@csnews.co.kr
  • 승인 2023.04.20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6월 30일까지 주택담보대출 특판을 1조 원 한도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판은 생애최초 주택 구입 고객과 기존 1년 이상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 대출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0.2%포인트 금리 감면 혜택이 주어진다.

비거치 시에는 0.3%포인트 혜택이 추가로 적용돼 최초 예상금리 대비 최대 0.7%포인트의 금리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번 특판과는 별개로 타행 대환 고객에게 제공되는 최대 0.6%포인트 기존 금리 할인 혜택도 유지할 계획이다.

최대 금리 할인이 적용되면 혼합금리 기준 최저 연 3.57%의 금리가 적용될 예정이다. 특판 한도 소진 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울러 20일부터 주택담보대출을 주택구입자금 용도로 약정한 고객 777명을 대상으로 집들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건과 아로마테라피 미스트, 비누, 비누파우치, 우드심지 캔들 제공으로 777개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5월 31일부터 문자로 안내한 후 순차적으로 발송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새로운 집에서 편안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감사의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은 비대면 주택담보대출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등 시장 커버리지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예린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