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부영건설, 전국 레저사업장·빌딩에서 장마 대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상태바
부영건설, 전국 레저사업장·빌딩에서 장마 대비 특별 안전 점검 실시
  • 이설희 기자 1sh@csnews.co.kr
  • 승인 2024.07.1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전국적인 집중호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부영그룹이 장마철 침수 피해 예방을 위한 안전 관리에 힘쓰고 있다.

부영그룹은 전국 레저사업장과 빌딩을 비롯한 17개 현장에 전문 인력으로 편성된 현장점검팀을 동원해 장마 대비 특별 안전 점검 및 교육에 나섰다.
 

▲부영그룹 현장 점검 사진
▲부영그룹 현장 점검 사진

이번 특별 현장점검에서는 장마 대비를 위한 수방 계획 수립 시행계획 확인, 배수시설 정비 상태 등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다. 또한 미리 혹서기를 대비하여 화재 예방을 위한 소방시설 및 온열질환 대비 안전 교육 활동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호텔·리조트 등의 레저시설은 여름 휴가철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은 다중이용시설로 안전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이에 부영그룹은 계열사인 오투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 등 레저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매년 지역 소방서와 협력하여 현장 방문 점검을 하고 있다.

이 밖에도 부영그룹은 근로자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부영그룹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으로부터 ‘KOSHA-MS’ 인증 취득 후 매년 중대재해예방과 안전제일 문화 정착을 위해 안전보건경영 방침을 세우고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이설희 기자]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