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플레이는 ‘함께 떠나는 아웃도어 여행’ 컨셉 기반 소셜 플랫폼이다. 누적 가입자 10만 명, 주요 이용자의 95%가 MZ세대다. 페어플레이 플랫폼을 통해 등산 셔틀버스, 해외 트레킹 정보를 제공받는 것은 물론, 아웃도어 클래스와 챌린지도 참여할 수 있다.
웅진식품은 페어플레이와 함께 ‘하늘보리와 떠나는 북한산 하이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오는 8월5일까지 팔로워 5만 명 내외의 등산 인플루언서가 리딩하는 하이킹 프로그램에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여 시 하늘보리 국립공원 에디션과 국립공원 콜라보 굿즈 반달이 키링을 제공한다. 회차당 20명 총 2회 차로 진행되며 등산 전문 포토그래퍼가 동행해 참가자들의 인증샷도 함께 남길 수 있다.

특히 프로그램 참여 시 제공하는 굿즈는 ‘하늘보리 반달이 키링’으로 국립공원 마스코트 반달이 캐릭터로 제작됐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브랜드 매니저는 “하늘보리와 국립공원이 함께하는 국립공원 수호 캠페인의 첫 시작을 아웃도어 커뮤니티 페어플레이와 손 잡고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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