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휴가철 서핑으로 유명한 죽도해변을 찾은 소비자들에게 박카스 브랜드 홍보 및 이벤트 체험을 통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

동아제약은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대상으로 박카스를 시음용으로 제공한다.
또 SNS에 ‘박카스 블루 웨이브’ 팝업스토어 현장 인증한 방문객에겐 굿즈를 증정한다. 굿즈에는 팝업스토어를 위해 제작된 한정 상품 박카스 비치타월, 비치백, 비치볼 등이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박카스 블루 웨이브’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박카스 브랜드를 알리고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정현철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