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섬플레이스는 연령대 확인이 가능한 멤버십 ‘투썸하트’ 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5월1일부터 7월10일까지의 연령대별 판매량을 조사결과 이같이 밝혔다.
음료 메뉴 판매량 1위는 ‘수박 주스’였다. 특히 20대에서 약 27.3%, 30대에서 약 29.9%에 이르는 등 젊은 층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였다. ‘수박 주스’는 출시 약 50여 일 만에 100만 잔을 돌파했고 2050 연령대 음료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애플망고 주스’는 2위를 차지했다. 40대에서 약 13.3%, 50대 이상에서 약 12%의 판매율을 보였다.
한편 10대에서는 ‘초콜릿 라떼’, ‘딸기 연유 라떼’ 등 단맛이 강한 음료들이 연간 상위권을 차지하는 가운데 6월 말 새롭게 출시된 ‘복숭아 아이스티’의 인기가 급상승했다.

복숭아 아이스티는 큰 인기를 끌며 출시 1주 만에 7월 인기 음료 순위 2위를 차지했다.
‘아샷추’는 10대 커피 메뉴 판매량 2위는 물론 전 연령대에서 큰 인기를 얻어 출시 2주 만에 판매량 30만 잔을 돌파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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