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스크랩 프린트 메일보내기 글씨키우기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새로운 TV 광고 '놓칠 수 없는 Kelly 편'을 1일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켈리를 언제, 어디서나, 어떤 순간에도 손에서 놓칠 수 없는, 놓치고 싶지 않은 맥주로 표현했다. 신규 광고는 TV 및 디지털 채널을 통해 1일부터 방영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켈리를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민규 기자 다른기사 보기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주요기사 1986년 엑셀로 美 진출한 현대차그, 39년 만에 3000만대 돌파 렉서스·토요타, 9월 말까지 전 차종 긴급 출동·견인 서비스 최대 50km 무상 제공 스텔란티스코리아, 부산에 동북아 최대 규모 지프∙푸조 통합서비스센터 개장 LG AI연구원·네이버·SKT·NC AI·업스테이지, 국가대표 AI 정예팀 선정 볼보, 신형 XC60 출시...센터 디스플레이 커지고 새 프론트 그릴 장착 LG 컨소시엄, 국가대표 AI 선발 프로젝트 사업자로 선정
주요기사 1986년 엑셀로 美 진출한 현대차그, 39년 만에 3000만대 돌파 렉서스·토요타, 9월 말까지 전 차종 긴급 출동·견인 서비스 최대 50km 무상 제공 스텔란티스코리아, 부산에 동북아 최대 규모 지프∙푸조 통합서비스센터 개장 LG AI연구원·네이버·SKT·NC AI·업스테이지, 국가대표 AI 정예팀 선정 볼보, 신형 XC60 출시...센터 디스플레이 커지고 새 프론트 그릴 장착 LG 컨소시엄, 국가대표 AI 선발 프로젝트 사업자로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