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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 서울 청계광장에서 푸드트럭으로 국산 쌀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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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 서울 청계광장에서 푸드트럭으로 국산 쌀 홍보
  • 송민규 기자 song_mg@csnews.co.kr
  • 승인 2024.08.18 1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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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는 18일 쌀의 날을 맞아 국산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서울시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쌀의 날’ 기념행사에서 신세계푸드는 푸드트럭을 활용해 소비자 1000여 명을 대상으로 국산 가루 쌀로 만든 식물성 음료 ‘유아왓유잇 식물성 라이스 베이스드’을 활용한 홍보행사를 진행했다.

‘라이스 베이스드’는 국산 가루쌀, 현미유 등 100%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지난 6월에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2024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이날 신세계푸드는 ‘라이스 베이스드’를 통한 가루쌀 소비 확대로 국내 농가에 안정적인 판로와 소득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적극적으로 알리며 소비 촉진을 독려했다.

▲지난 13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쌀의 날’ 기념행사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신세계푸드가 국산 가루쌀로 만든 식물성 음료 ‘유아왓유잇 라이스 베이스드’를 시음하고 있다.
▲지난 13일 서울 중구 청계광장에서 열린 ‘쌀의 날’ 기념행사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신세계푸드가 국산 가루쌀로 만든 식물성 음료 ‘유아왓유잇 라이스 베이스드’를 시음하고 있다.
이어 신세계푸드는 지난 15일부터 서울시 서초구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유아왓유잇 식물성 라이스 베이스드’ 팝업 매대를 운영하며 시음행사와 함께 ‘라이스 베이스드’를 활용한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베러 밀(Better Meal)’ 캠페인을 시작했다. 신세계푸드는 9월1일까지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라이스 베이스드’를 50% 할인 판매하고, ‘켈로그 프로틴 딜라이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쌀의 날’ 당일인 18일부터 G마켓, 카카오 쇼핑하기 등에서 ‘라이스 베이스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가격할인, 음료 및 시리얼 증정을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며 가루쌀 음료의 우수한 맛과 영양, 사회적 가치도 적극적으로 함께 알린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쌀의 날을 맞아 국산 가루쌀로 만든 ‘라이스 베이스드’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국산 쌀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촉진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판매채널 확대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산 쌀 소비 확산에 기여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송민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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