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나이키 품질ㆍ서비스는 '노점상 수준'(?)"
상태바
"나이키 품질ㆍ서비스는 '노점상 수준'(?)"
하자 투성이- A/S 엉망- 불친절 등 모두 낙제점… 후회 막급
  • 최영숙 기자 yschoi@consumernews.co.kr
  • 승인 2007.03.05 07: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마이밸류 2007-03-07 08:50:52
나이키에서 구입한 시계 A/S가 안된데서 어찌해야할지...산매장가서 해결하라는 이야기만 늘어놓던데;; 나이키는 광고나 보는게 제일인거같네요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