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손보제휴카드로 자동차 보험료 절약하세요"
상태바
"손보제휴카드로 자동차 보험료 절약하세요"
  • 김문수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11.01.0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해보험사들이 카드사와 제휴로 고유의 제휴 카드를 만들어 보험료할인, 포인트 적립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대부분의 손보사들이 제휴카드로 30만원 이상 자동차보험료를 결제하는 고객에게 3만원을 할인해 주고 보험료를 납부할 수있는 `포인트 제도'도 운용하고 있다.

삼성화재가 하나카드와 제휴해 만든 `애니카세이브카드'를 활용하면 최대 70만원의 보험료 절감을 꾀할 수 있다. 이 카드로 포인트를 쌓은 후 그 포인트로 자동차보험료를 결제하면 된다.

SK주유소에서 기름을 넣으면 ℓ당 50원, 대형 마트에서 물건을 사거나 외식 프랜차이즈업체를 이용하면 사용액의 5%를 적립해 준다. 이동통신요금도 5%를 적립해 준다.

한화손해보험이 현대카드와 제휴해 만든 `한화-현대M카드'도 이와 비슷하게 적립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이들 카드는 미리 쌓아놓은 포인트가 없어도 자동차보험료의 일부를 선결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한화-현대M카드'로 7만5천원을 미리 결제한 후 카드를 사용해 8개월 동안 매월 1만포인트 가량을 쌓으면 된다.

그린손해보험이 SC제일은행과 제휴해 만든 `그린카-라이프카드'를 활용해도 최대 10만원을 절감할 수 있다. LIG손해보험 가입자는 GS카드 포인트를 최대 20만원까지 활용할 수 있다.

에르고다음다이렉트가 우리은행과 제휴해 만든 `우리에르고다음다이렉트카드'는 우리은행 및 우리카드 사용자가 적립하는 `모아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