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은 3일 해외상품 다량 구매 고객 및 해외상품 쇼핑몰 사업자를 대상으로 ‘이하넥스 PRO’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증가하는 해외쇼핑 물량과 함께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에 충족하고자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갖춘 신규 서비스를 신설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를 위해 다량 구매 및 사업자 고객 전용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대량 주문정보 일괄 접수 및 복수 배송지 데이터 관리 등 다양한 품목의 상품 관리에 효율적인 기능 제공과 함께 사업자 고객을 위한 전용 상담채널도 마련된다.
특히 다양한 품목과 다량의 상품을 취급하는 고객은 해외 주요 배대지(배송대행지역)에 위치한 한진 물류센터의 최대 20일 무료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단순 배대지 서비스가 아닌 한진의 물류 노하우를 통한 차별화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두고 있다”라며 “고객이 만족하고 다시 찾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전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소비자가만드는신문=조윤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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