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악~유한킴벌리 생리대에 웬 '파리'"
상태바
"악~유한킴벌리 생리대에 웬 '파리'"
회사측 "혐오감 있겠지만 신체적 위해 없잖아?"
  • 백진주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6.10 08:06
  • 댓글 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정말 2008-09-06 20:59:22
오늘 생리 시작했는데
화이트 프리미엄 날개형 샀는데 -_-
날파리......아 어떡해ㅠ_ㅠ

더러워 2008-07-01 16:26:00
정말로
더러워~!!!!!!!!!!!!!!!!!!!!!!!!!!!!!

글쎄 2008-07-01 16:03:46
ㅋㅋ돌겠다님 덧글보고 쓰는데요
만약 모르고 썼는데 문제가 생겼다면요, 그건 더 문제이죠, 저라도 그 제품 회수해가서 은폐할까봐 주지도 않을꺼 같고, 그에 관한 충분한 보상을 바랄텐데요 보통 저런 경우 같은 제품 몇봉지 던져주고 하는일이 흔하거든요. 거의 대부분이죠 소비자 분도 많이 상심하셨을텐데 비판적 악플은 삼가하시는게 어떠실까 합니다.

글쎄 2008-07-01 16:03:08
ㅋㅋ돌겠다님 덧글보고 쓰는데요
회사측도 사람이다보니 실수란게 있을수있지요..하지만 당신이 쓰는, 또는 당신의 아내가 쓰는 생리대에 저런게 나온다면, 아무 보상 안바라고, 리콜도 안 해준다면 가만히 잇을껀가요, 저라도 가만히 있진 않을꺼 같습니다만?..

글쎄 2008-07-01 15:56:31
ㅋㅋ돌겠다님 덧글보고 쓰는데요
네. 제조공정에서 나올가능성있구요, 제품이름이 안써있다니요. '화이트 프리미엄 오버나이트' 라고 분명히 제시된바있는데.. 눈을 잘못다셨나.. 물론 보상을 바라는 저 태도는 잘못된바 저도 읽으면서 느끼긴 했다만요. 당신이 생리대를 쓰는데 저런게 나왔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역겹지 않습니까. 아 남자시면 그렇게 얘기할수도있겠군요. 써보질않았으니. 소비자를 탓하는거도 나쁘진 않다만, 소비자 심정도 이해하는 점을 똑바로 제시 하시고 탓하셔야 됄듯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