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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고객 무료 혜택? LG유플러스 홈보이 불완전판매 '시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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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고객 무료 혜택? LG유플러스 홈보이 불완전판매 '시끌'
무료라 안내한 뒤 요금 부과에 계약기간 연장까지
  • 정우진 기자 chkit@csnews.co.kr
  • 승인 2017.06.26 08:35
  • 댓글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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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고 2018-03-25 10:19:19
엘지유플러스홈보이 해지팀 연락처는
어디인가요?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자기네께 아니라고
모르겠다는 식인데
겨우 3년 다써서 해지 하려는데
이것도 난감해지네요
그전에는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위약금 어쩌구 하더니
3년 다 써서 해지 하려니깐
자기들 권한 아니라고 하면
난 어디다가 해지하려는건지...
완전 도둑놈들이네요
연락처 아시는분들 댓글좀 달아주세요
해지할수 있는 고객센터 알려주세요

피해자 2018-03-06 01:07:54
구씨가 그렇게 돈벌었어요

jgh5668 2018-02-19 23:05:11
명절에 저희 장모님 댁에 갔는데
홈보이가 보이길래 뭐냐구
물으니 우수고객이라며
꽁찌로 빋았다네요
미심쩍어 인터넷쳐보니
이기사를 보게 됐습니다.
기자님 강력하게 기사한번 더날려
주세요. 제가 장모님 계약녹음
내용 위임받아 녹음 들어 보니
장기 우수고객님 기존인터넷과
결합하여 사용하실수 있는
태플릿을 재공해 드립니다.
제공 받으시겠습니까 이렇게
먼저 멘트 날리고 네라고
하면 어른들이 잘모르는
엠넷뮤직.교육동영상.
콘텐츠에 대한거를 혼을빼고 설명하다
중간에 요금고지를 한번만하네요
그러다 다시 제공받으시게습니까
주소.인증번호 요청 가입시킨후
또 빠르게 요금및 위약금 설명
가입자에게 제공한다는 미끼를
줘서 현혹시켜 가입시키는
쓰레기 마케팅 영업 방식이네요.
사기가입...

피해자2 2018-01-30 22:12:07
저도 똑같이 당했습니다. 2016년 여름에 받았습니다.

저에겐 홈보이, 매달 돈 청구 얘기도 없이 12,400원씩 빼가고 있더군요.
그리고 기계값의 제세공과금 약 27,000원 내면 무료란 말만 하고 요금 매달 12,400원 빼갔습니다. 최근 전화하니 다 설명해줬다 거짓말까지 치더군요.
약 6~7개월 됐는데 위약금 안내고 얼른 해지하고 싶습니다.

피해자 2017-12-22 18:25:21
저도 똑같이 당한 피해자입니다.있는그대로 말하고 해지 하십시오.저도얼마전에 위약금 안내고 해지했습니다.정말이지 피해가 심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