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시상담직원한테(1~2달안으로이사간다고설명)아무런불이익이없다고해서가입을하고 며칠후에 주소이전설치를신청하려하니 다시 설치비를요구하며 해지를하려니 약정을안하려고 금액이나사은품을하나도안받고 약정에대에서는아무런얘기도오간거없이가입을하고첫달에설치비포함(115,280원)입금 약정해지하려고하니 3년약정이걸려있다고위약금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