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가전 | A/S 불가라 합니다.
 안용덕
 2026-06-24  |    조회: 59
20260624_154404.png

SLTB-W20IK를 3월에 구입을 했습니다. 실수로 뚜껑이 깨졌습니다. 집 근처 수리센타에 전화를 했더니 그런 제품이 있는지도 모르고 자기네들은 수리가 안된다고 접수하면 다시 본사에 접수해 보겠다고만 합니다. 판매처에 글을 남기니 수리가 안된다고 그냥 버리라고 하네요

100,000원을 주고 산 제품을 3개월도 안된것을 버리라고만 하니 이게 무슨 황당한 말인지 모르겠네요. 사용자 과실이니 제가 수리비 낸다고 해도 어쩔수없다라고만 하네요. 버리랍니다. ㅎㅎ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