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광고를 이행하는조건으로 돈을 받고 실행없이 돈을 환불 안해줍니다. 계약이행은 물론 연락도 1년간 없었는데 말입니다 그리고는 계약금의 100%가 아닌 50%만이라도 돌라달라는데도 묵묵부담이다가 1년 다시 연장해준답니다. 연장 필요없다하니 연락도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