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2월달에 구매한 골프 드라이버 샤프트입니다 6월5일경 골프연습장에서 연습을 하려고 꺼내들었는데 저렇게 힘없이 부러졌읍니다 사용하는데 부주의는 없었고 고의적으로 부러트리지도 않았습니다 그냥 불량품인게 확실하여 구매처를 통해 AS를 요구했으나 상단부분이 부러진것은 AS가 안된다고 업체측에서 단호히 거절하였습니다 골프를 25년이상 치는동안 골프채가 부러진건 처음입니다 잘 해결해주시기 바랍니다 업체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