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JYP해명 "‘노바디'에 대한 페레즈힐튼의 글은 희소식!"
상태바
JYP해명 "‘노바디'에 대한 페레즈힐튼의 글은 희소식!"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09.2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P가 화제속에 컴백한 원더걸스의 '노바디'와 관련한 페레즈 힐튼의 포스팅에 대한 논란에 대해 공식적으로 해명하고 나섰다 .

최근 미국 유명 엔터테인먼트 블로그인 '페레즈 힐튼 닷컴'에 원더걸스의 신곡 '노바디'(Nobody)가 소개됐다는 내용이 보도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하지만 곧이어 페레즈 힐튼이 자신의 사이트 '페레즈힐튼닷컴'에 올린 글이 '찬사'인지 '조롱'인지에 대해 논란이 일기 시작했다.

이와 관련해 JYP는 25일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페레즈 힐튼은 평소 연예계 가십을 발빠르게 전달하는 인물이며 그의 글 대부분은 야유, 비난, 조롱"이라며 "그의 평소 행태를 비춰볼 때 노바디 포스팅은 커다란 찬사로 받아들여질 수 있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부탁하지도 않았는데 '노바디'를 발빠르게 포스팅 해 준 페레즈 힐튼에게 고맙다는 인사라도 전하고 싶은 심정"이라고 밝혔다. 

JYP는 또 페레즈 힐튼의 글을 '희소식'이라고 소개하면서 "(포스팅이 된 이후) 함께 일하는 연예 산업 관계자들의 축하 연락이 쇄도하기 시작했다"고 덧붙여 논란에 대한 입장을 분명이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26일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4번째 프로젝트 앨범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멋진 무대를 장식해  "역시 원더걸스~"라는 찬사를 받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