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최진실루머 유포자 "멀쩡한 사람이 왜...!"
상태바
최진실루머 유포자 "멀쩡한 사람이 왜...!"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01 09:07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실과 관련한  '20억 사채설'의  최초로  유포한 용의자가 검거돼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 서초경찰서 사이버범죄수사팀은 지난 29일 오후 인터넷상에 최진실과 관련해 근거 없는 소문을 퍼뜨린 용의자를 상대로 조사해 나섰다.


용의자는 모 증권사 여직원(25)으로 이 여성은 "안재환의 사채 중 수십억원이 최진실이 빌려준 돈이며, 최진실은 현재 바지사장을 내세워 사채업을 하고 있다"는 악성루머를 인터넷상에 퍼뜨린 혐의를 받고 있다.


최진실은 이 같은 루머가 떠돌자 '명예훼손과 정신적 피해'를 호소하며 지난 22일 서초경찰서에 수사를 의뢰한 바 있다.


최진실 측은 "원칙대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며 입장을 고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웃기시네 2008-10-02 13:28:59
소문퍼트린사람도죄~~~!!!!
확실하지도안은 말을 퍼트린사람도 문제있는거아닌가요?
사실인지거짓인지 알지도 못하면서 막퍼트리고다니면 보는사람들은 그게 사실인지아닌지 헷갈리게 되있습니다. 특히 연예계 말들은 더욱그렇구요.예를들어 당신부모가 하지도안은 도둑질했다 이런거도 누가 막퍼트리고 다니면 좋겠어요. 진실인지거짓인지도 모르는사람이 그런 어처구니없는 말 퍼트리고다니면 어느 누구도 좋을리가 없겠죠

gma 2008-10-01 13:52:16
전 기사 읽었을때...
그냥 들은 얘기를 인터넷에 올렸다고 읽었는뎅..어떤 입소문이든 그건 상관이 없어요..자기들끼리 알고 말면 되니깐요..하지만 유포를 했잖아요..인터넷에 버젖이 확인 되지도 않은 글을 함부로 적었잖아요..당신들의 가족이나 지인들이 이런 말도 안되는 경우를 겪게 되면..마음이 어떨까요??

wlstlfdldlrlsek 2008-10-01 10:39:37
진실이 이긴다
아니땐 굴뚝에 연기 나랴!! 라는 소문 ==> 속담

wlstlfdldlrlsek 2008-10-01 10:35:28
진실이 이긴다
옛말에 아니땐 굴뚝에 연기 날까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증권사 여직원도 다른 누군가의 글을 옮긴거라고 한것 같은데...결국은 범인이 아니라는 얘기 아닌가요? 최초의 유포자를 찾으세요...그렇지 않으면 진실은 묻힙니다...왜 중간에 퍼온글 옮긴사람을 최초 유포자라고 언론 플레이 하는지 의심스럽군요...어디서 퍼온 누구의 글인지 밝히지 않는한 루머는 해명되지 않을겁니다

예쁜현 2008-10-01 09:14:25
원칙대로!
공인으로써 원칙대로 법으로나마 함부로 말하는 사람이 줄도록! 엄단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경찰의 정확한 사건 수사가 없어 시민들이 의심하고 루머가 퍼지는것은 아닌지.... 경찰의 신뢰성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