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정선희 갈등 "안재환 누나, 도대체 뭘 원하나?!"
상태바
정선희 갈등 "안재환 누나, 도대체 뭘 원하나?!"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01 17:51
  • 댓글 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희와 안재환씨의 가족들과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정선희의 경찰 진술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안재환의 누나 안미선씨가 ‘정선희의 증언은 모두 거짓’이라고 말해 또 다른 논란이 일고 있다.


정선희는 29일 “  안재환이 사업을 위해 여러 은행권에서 융자를 받았고, 사채를 쓰면서 자금 압박에 시달린 끝에 스트레스로 자살을 선택한 것 같다”  진술했다.


그러나 안미선씨는 30일 모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언론보도를 통해 접한 정선희의 진술은 사실이 아니다. 정선희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안씨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정선희가 '실종신고를 하지말자'는 내용을 보낸 것과 관련해 정선희를 의심하면서부터 문제가 불거졌다.


안씨는 이 밖에도 24일 새벽 기자회견을 열어 안재환의 죽음에 타살의혹을 제기하며 동시에 "정선희가 납치됐었다는 말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안씨는 25일 오전 경찰서에 사건 재수사를 위한 진술 후 “정선희가 범인의 얼굴을 아는데 해외에 나가면 안 된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정선희씨 측은 그동안 반응이 없다는 세간의 이목을 의식해 '정선희가 건강을 회복하지 못한 상태'라고 전해왔다.


29일 경찰에 출두한 정선희는 "안재환이 연예인이니, 확실치 않은 상태에서 실종신고를 하면 큰 파장이 일 것이라 예상해서" 신고하지 않은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해외 요양설도 근거없는 루머일 뿐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정선희는 안재환의 빚 보증을 선 적이 있다고 진술했으며 그로 인해 현재 아파트가 강제 경매에 들어갔다“며 ”오늘 진술을 토대로 정선희에게는 어떠한 혐의점도 찾아볼 수 없으며, 만약 추가 조사가 필요할 경우 다시 소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양 측은 부조금을 두고도 엇갈린 의견을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인의 누나는 상조금에서 십일조를 가져갔다고 한 반면, 정선희 측에서는 모두 다 고인의 유족 측이 가져갔다고 밝혔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시댁웃기네 2008-10-01 19:02:04
지 아들만 중요한가?
산 사람이 더 중요하지
너무 지들만 생각하네..
고 안재환씨도 이런걸 바라진 않았을텐데..

의혹이 있다면.. 2008-10-01 19:17:54
풀어야지..
누나가 생각할때 납득이 안 가는 부분들이 있으니까 속시원히 해명을 해 달라는 것 아니겠어요. 문자 메세지 부분에 대해서도...공인이기때문이라지만 공인보다, 인기보다, 생명이 더 하찮은 것은 아니잖아요

코알라 2008-10-01 20:25:17
부부?사랑?..이 세상에 핏줄보다 진한게 있을까요?
부부..헤어지면 그만아닌가요?아프긴 하겠지만.. 분명 잊혀집니다!..죽을때까지 고인을 기리고 안타까워할 분들은..오직 피를 나눈 가족들뿐입니다..저도 한집안의 며늘로서..누님이 흥분하신 건 맞지만..시댁이 아닌.. 친정에서의 문제였다면.. 저 또한..충분히 이해합니다..

실종신고... 2008-10-01 23:43:16
실종신고가 늦어진것땜에...
시댁가족이 찾을때 정확한 근황을 알려서 실종신고를 했었더라면...
지금의 이런일은 없었을거예요..
시댁가족들이 억울해하는것이 이것땜에 더 분한것 같아요...
어쨌든 양쪽모두 너무 힘들겠어요...
모두들 ....힘들네세요...

사체가 시체로 만드네 2008-10-02 04:07:30
넘 돈으로 생각하네
당사자들이야 물론 이의를 제기 하겠지만...
넘 한쪽으로 몰아 가는것도 문제지만 돈문제는 자금의 이동 상황을 보면 명확히 될텐데 너무 돈같고 시댁에서 그러네 그럼 그 부의금은 어디 간거야... 출처를 먼저 대고 이쪽에서 이렇게 가져같다 지금 현제 얼마가 있다고 해야 정상 아닌가... 무조건 십일조라고하는데 난 교회도 안다니지만 십일조가 번돈에 10%인데 나머지 90% 가져 간거네...아닌가 내가 잘못 안건가 둘다 기독교 믿는것 같은데 좀 작작좀해라 죽은사람이 죽어서도 울것다...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