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정선희 갈등 "안재환 누나, 도대체 뭘 원하나?!"
상태바
정선희 갈등 "안재환 누나, 도대체 뭘 원하나?!"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01 17:51
  • 댓글 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희와 안재환씨의 가족들과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정선희의 경찰 진술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안재환의 누나 안미선씨가 ‘정선희의 증언은 모두 거짓’이라고 말해 또 다른 논란이 일고 있다.


정선희는 29일 “  안재환이 사업을 위해 여러 은행권에서 융자를 받았고, 사채를 쓰면서 자금 압박에 시달린 끝에 스트레스로 자살을 선택한 것 같다”  진술했다.


그러나 안미선씨는 30일 모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언론보도를 통해 접한 정선희의 진술은 사실이 아니다. 정선희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반박했다.


안씨는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정선희가 '실종신고를 하지말자'는 내용을 보낸 것과 관련해 정선희를 의심하면서부터 문제가 불거졌다.


안씨는 이 밖에도 24일 새벽 기자회견을 열어 안재환의 죽음에 타살의혹을 제기하며 동시에 "정선희가 납치됐었다는 말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안씨는 25일 오전 경찰서에 사건 재수사를 위한 진술 후 “정선희가 범인의 얼굴을 아는데 해외에 나가면 안 된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정선희씨 측은 그동안 반응이 없다는 세간의 이목을 의식해 '정선희가 건강을 회복하지 못한 상태'라고 전해왔다.


29일 경찰에 출두한 정선희는 "안재환이 연예인이니, 확실치 않은 상태에서 실종신고를 하면 큰 파장이 일 것이라 예상해서" 신고하지 않은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해외 요양설도 근거없는 루머일 뿐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정선희는 안재환의 빚 보증을 선 적이 있다고 진술했으며 그로 인해 현재 아파트가 강제 경매에 들어갔다“며 ”오늘 진술을 토대로 정선희에게는 어떠한 혐의점도 찾아볼 수 없으며, 만약 추가 조사가 필요할 경우 다시 소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양 측은 부조금을 두고도 엇갈린 의견을 드러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고인의 누나는 상조금에서 십일조를 가져갔다고 한 반면, 정선희 측에서는 모두 다 고인의 유족 측이 가져갔다고 밝혔다.

(사진 = 연합뉴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제발 정신좀차리자 2008-10-14 00:30:41
니들이나 잘해
왜 산사람한테 이지랄을하는지 모르겠네

부검에서도 나왔잖아

문도안열어주는며느리 2008-10-09 20:21:58
시어머니랑 시누가 찾아갔는데
문도 안열어주는 며느리가....어찌...
아무리 이해하려 해도 제 상식으론 이해가 안되네요.
남편이 죽으면 이제 남편의 가족과는 남남인가요?
인간적으로...참...말이 안되는상황.
http://www.ytnstar.co.kr/_ln/0105_200810071655067071
이 신문기사 보세요. 정말..정선희씨 너무 하는 것 같아요

똥싸지마셈 2008-10-06 21:59:31
ㅋㅋㅋ 안미선시 왜저래
안미선시 왜저래요. 그걸왜 언론같은기사에 보냅니까. 솔찍히 저도 궁굼하지만-.- 힘들대자나,, 그니까 그냥 서로 이렇구나 저렇구나,
이렇게 하질못할망정 더 수사파고들어서 스트레스 받게해--
그냥 안미선씨, 간단간단히 수사해요.
그렇다고 돌아가신분 다시 오진않으니까요

고만좀하지요 2008-10-06 21:41:39
살아있는사람이더 중요하지않나요?
죽어서하늘에간사람보다 산사람은 살아야죠. 누님억울한건이해하지만.. 그것도다 고인의 선택이아니었을까요?? 같은여자입장에서 정선희가 너무불쌍하네요. 얼마나같이살았다고.. 인생완전히 암울해졌짢아요. 형제와 부부는 틀린건데..

좋을때만 부부? 2008-10-06 16:48:46
시누이들이란?
부부란 좋을 때만 부부인가요? 좋지않은 일일수록 서로 격려가 필요한데 며느리입장에서 시댁은 그저 남보다도 못하더라고요. 안좋은일이면 여자가 잘못들어왔다는둥... 이럴땐 한국의 고리타문한 문화가 싫습니다. 누님도 여자이면서 ... 추하게 동생의 죽음을 만드는군요. 안타깝습니다. 안좋은 상황은 뻔히 안재환 식구들이 더 잘듯한데 억지인듯 싶습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