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정선희 갈등, 엇갈리는 양측 진실 공방
상태바
정선희 갈등, 엇갈리는 양측 진실 공방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01 21:51
  • 댓글 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선희와 유족 간 갈등의 끝이 보이지 않는다.

정선희는 29일 7시께 서울 노원경찰서에 출두해 안재환 사망 의혹을 해명하기 위해 4시간 30여분 동안 강도 높은 조사를 받았다.

정선희는 고 안재환이 사업을 위해 여러 은행권에서 융자를 받았고, 사채를 쓰면서 자금 압박에 시달린 끝에 스트레스로 자살을 선택한 것 같다고 진술했다.

정선희의 경찰 출두 진술로 어느 정도 일단락되는 듯 했지만 안재환의 셋째 누나가 모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정선희의 진술은 사실이 아니다,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해 또 다른 국면에 접어 들었다.

이런 반응이 이어지자 정선희 어머니까지 나서 그동안 불거졌던 논란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정선희의 어머니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사채설은 말도 안된다, 장례 때 들어 온 부조금 역시 故 안재환의 가족이 모두 가져갔다"는 등 해명에 나섰다.

한편 정선희 소유로 된 서울 중계동 45평형 아파트가 지난 9월10일 강제경매개시결정이 내려진 사실이 알려지며 ‘같이 납치된 것’을 뒷받침 하는 것은 아닌지 의혹을 갖게 했다.
 
또한 故 안재환의 누나는 25일 오전 경찰서에 사건 재수사를 위한 진술 후 “정선희가 범인의 얼굴을 아는데 해외에 나가면 안 된다”고 주장해 당분간 공방이 지속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ssss 2008-10-02 09:00:42
정선희씨말이 사실이라면 안재환누나한테 법적대응하세요
그렇게하시면 믿어주게

jjk 2008-10-02 01:13:05
정선희씨 솔직히 말해요
내가 봐도 이상하고 답답한데 안재환 가족들은 얼마나 억울하고 한이 맺히겠습니까? 속시원히 말하세요 어떻게 남편이 집나가서 안들어왔는데 실종신고도 안하고 너무이상해. 뭔가있지 당신 정선희씨!

하병진 2008-10-01 23:40:49
사람이 젤 무서워
시댁식구 바보만드는 정선희씨..사실을얘기하세요
주변사람들이 다들었다는데..사람 바보만드는건 한순간이시네요..
똑똑하고 건장한 당신 아들이 죽었다고 생각해봐요
49제도 참석도안하고..저런 며느리 만날까 무섭습니다

jalssy 2008-10-01 23:37:53
그럼요
아들의죽음앞에의구심이드는것두마땅하다생각되는데정선희씨시댁어른들께기다아니다말씀드리세요..제가봐두 이상하게느껴지는데 시댁식구들한이되게하시겠어요 가족이예요 같이푸세요 공인으로서행동바로하시기바랍니다 사과하라는게아니라이상한점에대해설명하셔야하지않을까요?만약그런행동으로일관하신다면연예계에있으실자격없어요어떤이유로든간에..실망입니다..사랑했다면피하지마시고솔직해지세요..제발

사람 2008-10-01 23:18:44
누님 꼭 그러셔야 되나요?
케이블티브에 원여사라는 분이 정선희는 돈이 없고 누나하는 가게를 받아 채무자끼리 운영하는 방안을 생각하고 있다는 말이 나오자 마자 정선희(씨)를 공격하는데,,, 결국 정선희씨가 돈갚는데 빠질까 그러지 않나 느낌입니다. 정선희씨는 지금 싸울 기운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