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테이, 제시카 고메즈와 홍대서 '깜짝 데이트'...썩 잘 어울리죠?
상태바
테이, 제시카 고메즈와 홍대서 '깜짝 데이트'...썩 잘 어울리죠?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테이가 인기 모델 제시카 고메즈와 홍대 일대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테이와 제시카는 9월 말 서울 홍익대학교 앞에서 만나 다정한 연인처럼 팔짱을 끼며 거리를 활보했다.

두 사람은 이날 데이트에서 서로에게 어울리는 반지와 목걸이등 악세사리를 선물하는가하면 서로의 입에 음식을 넣어주는 등의  뜨거운 눈빛을 나누는 장면을 연출해 주위에서 지켜보던 팬들을 경악케 했다고.

정우성이 매혹적이라고 치켜세울 만큼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제시카 고메즈는 한 핸드폰 CF모델로 국내에 얼굴을 알렸으며 현재 해외 유명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 카탈로그 모델과 '리바이스' '모토롤라등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스타.

제시카 고메즈는 "이달 말에 발매되는 5집 음반 노래를 우연찮게 들었다"면서 "테이의 매력적인 음색에 반해 팬으로서 이번 음반 홍보를 돕겠다"고 밝혔다.

이날 홍대 데이트를 끝낸 테이와 제시카고메즈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녹음실에서 테이의 5집 음반 모니터를 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두 스타의 멋진 데이트 장면은 케이블채널 ON STYLE을 통해 지난 2일 부터 'My name is 제시카'프로그램의 스팟 광고로 공개됐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