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기획 & 캠페인
이성진, "안재욱과 에바 열애설의 진실 알고 있다" 깜짝 폭로
상태바
이성진, "안재욱과 에바 열애설의 진실 알고 있다" 깜짝 폭로
  • 스포츠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06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소집해제를 통해 연예계에 복귀한 NRG출신의 가수 이성진이 '미수다'의 에바와 탤런트 안재욱의 열애설에 대해 깜짝 폭로했다.

오는 6일 방송될 KBS2 '미녀들의 수다'에서는 '한국 연예인들의 열애설을 절대 믿을 수 없다'는 주제로 미녀들의 수다가 있었다.

이에 1년 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에바와 안재욱의 열애설’이 관심대상으로 올랐고 미녀들은 당사자인 에바에게 “정말 그 열애설이 진실이었냐?”며 확인 질문을 던졌다.

당황한 에바가 "그 기사는 정말 사실이 아니였다"며 "나는 반지를 받은 적이 없는데 ‘안재욱이 에바에게 반지를 줬다’는 기사 때문에 더 곤혹스러웠다"고 털어놨다.

그러자 평소 안재욱과 친분이 있던 이성진이 “안재욱이 반지를 산 건 사실이다” 며 깜짝 폭로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안재욱이 워낙 야구를 좋아해서 일본에 야구용품을 사러 자주 간다” 고 공개하며 "당시 공항에서 에바를 우연히 만났고 당시 실제로 반지도 갖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 사실에 에바는 “나도 사실이 궁금해 안재욱에게 문자를 보내봤지만 답장이 없었다” 며 섭섭한 눈치를 보여 시선을 모았다. 

6일 오후 11시 5분 KBS2 '미녀들의 수다'에서 이성진의 폭로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