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화요비(박레아)와 환희(황윤석) 커플이 관심이 받으면서 두 사람의 본명이 온라인 검색어 상위권에 올라 눈길을 끈다.
12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29회에서는 크라운제이의 기획으로 새롭게 투입된 커플 군기잡기를 위한 '개미투어'가 안면도에서 진행됐다.
네 커플은 안면도 백사장에서 펼쳐진 씨름, 멀리뛰기, 2인3각 달리기를 하며 생겨난 묘한 경쟁심은 신-구 대결구도로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서 적당히 애칭을 찾지 못했던 화요비와 환희 커플은 안면도 바닷가를 거닐던 중 게자 지난간 흔적에서 느닷없이 '개똥'을 언급하더니 급기야 환희가 화요비의 애칭으로 '개똥'이라 부르겠다 선언했고 화요비 또한 끊이지 않는 웃음으로 자신의 애칭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시청자들을 폭소케했다.
4차원적인 엉뚱함을 자랑하는 화요비의 이같은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졌고 방송이후 검색어에는 화요비와 환희의 본명의 알아보고자 하는 검색어 조회수가 많아 상위권을 차지하게 됐다.
한편 알렉스-신애 커플의 육아미션에서는 슈퍼주니어의 이특-은혁이 도우미로 나서 시선을 모았으며 다음 주 예고편을 통해 손담비-마르코 커플과서인영-크라운제이 부부가 격렬한 감정싸움을 벌이게 되는 것으로 소개되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인영 크라운J 엄청심하게 다투시는것 같던데 진짜임??
몰카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