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정선희 고백 '안재환 사망원인 따로 있나?" 새로운 국면
상태바
정선희 고백 '안재환 사망원인 따로 있나?" 새로운 국면
  • 스포츠 연예팀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13 23:34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편 안재환과 절친한 동료 최진실을 잃고 힘들어하던 정선희가 최근 한 언론매체와의 인터뷰를 갖고 자신의 속마음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정선희는 시사주간지 '시사인'과의 인터뷰를 통해“지난 9월 4일 남편에게 사채가 있다는 것을 처음 들었다”며 “남편이 모습을 보이지 않자 사채업자가 하나둘씩 나타나기 시작해 가족과 나를 압박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정선희는 최근까지 고인의 사업상 빚은 일부 인정했지만 사채업자들에 의한 협박설은 일관되게 부인 해왔다.

정선희가 故 안재환의 사망 이후 언론에 입을 연 것을 물론 사채 관련 속사정을 털어놓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정선희는 “그러다가 갑자기 사채업자들이 나를 만나겠다고 했다”며 “어떤 사채업자는 건달이 남편을 데리고 있다고 모든 것을 폭로하겠다고 했다. 사채업자들은 말을 계속 바꿔 가면서 공갈하고 협박했다”고 주장했다.

안재환의 사채 규모에 대해서 정선희는 “남편 친구 한 분이 ‘사채가 30억~60억원 정도 된다’고 말했다”며 “(결혼 전에는)사채 빚에 대해서는 전혀 모르고 있었다. 그걸 알았다면 서둘러 결혼을 했겠느냐”고 답했다.

또 정선희는 안재환의 누나가 사채업자를 만나라고 했지만 만나지 않은 것에 대해서는 “사채업자를 만나면 그들이 쳐놓은 올가미에 걸려들 수 밖에 없다. 사채업자의 속성과 그 집요함을 잘 안다”며 "아버지가 사채 때문에 큰 피해를 봐 나는 그 빚을 12년 동안이나 갚아야 했다”고 했다.

이어 “하지만 나도 사채업자에게 무너질 수밖에 없었다”며 “지난 9월11일 어쩔 수 없이 그들을 만나기로 했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정선희는 고인의 누나 안미선 씨가 ‘정선희가 범인을 알고 있다’고 한 것에 대해서는 “남편을 잃은 내 슬픔이 크다고 하더라도 자식과 형제를 잃은 슬픔이 더 심하리라 생각한다”며 “그러나 어떤 일에는 희생양이 필요한데 분노와 책임의 대상이 나라는 생각이 든다”고 답했다.

또한 故 최진실과 관련해 “진실언니와 남편은 통화한 적도 없고 돈거래는 더더욱 없다”며 “다른 사채업자들도 다 알고 있다. 진실언니가 얼마나 상처받았는지 모른다”며 미안함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최진실의 사망이후 실의에 빠져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있는 신애의 미니홈피에 팬들의 격려와 위로의 글이 쇄도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럭셔리삶 2008-10-14 00:14:04
http://rich-happy.ws
http://rich-happy.ws

sdf 2008-10-14 16:13:32
sdf
★★★★★★★★★★★★★★★★★★★★
대한민국 NO.1~ 현지생중계 라이브뱌카라
현금,이 실시간 통장으로 바로 입금~!
매일 몇십만원 몇백만원 매일출금자탄생
이젠,집에서..사무실에서..PC방에서..
게임도 즐기고 용돈 생활비도 버세요~!
실력이 곧 돈입니다.지금 바로 오세요.
게임로그인시 5000 ~ 30000만 포인트 드립니다.
주소는 http://www.6699.aaa.to
★★★★★★★★★★★★★★★★★★★★

하얀이슬비 2008-10-15 03:25:49
힘내세요..
힘내세요.. 그놈의 사체가 문제야~~~

kih6565 2008-10-20 17:57:05
정선희씨 넘 안타까워요
너무 맘이 아프네요. 같은 여자로 아내로...안재환씨 가족님들또한 얼마나 힘드실까 그치만 아타까운건 안재환씨 가족님들고 정선희씨 입장을 조금만더 생각하시고 배려하시는 모습이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