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캠페인
"로젠택배 기다리다 망부석 될 판".. "바빠서.."
상태바
"로젠택배 기다리다 망부석 될 판".. "바빠서.."
  • 정수연 기자 csnews@csnews.co.kr
  • 승인 2008.10.15 08:07
  • 댓글 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젠택배는 느림의 미학이라도 추구하나요?”


로젠택배의 늑장 서비스에 소비자가 분통을 터트렸다.

 

서울 송파구의 이모씨는 지난 5일 한 쇼핑몰 사이트에서 제품을 주문해 판매자로부터 다음날 배송했다는 연락을 받았다.


이씨는 물품이 1~2일후면 도착할거라 기대했지만 4일간 감감무소식이었다.


사이트에 들어가 물품 위치를 추적해보니 구매 다음날 물품은 이미 집근처에 도착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씨가 로젠 택배로 전화를 걸어 배송일자를 묻자 직원은 “지금 바빠서 그렇다”고 태평하게 얘기했다. 


이씨가 4일전 배송한 물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며 다시 거세게 항의하자 직원은 “지금 업무시간이 종료돼 어떻게 도와줄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이씨는 “급히 필요한 제품이라 구입시 판매자에게 빠른 배송을 부탁했고 판매자도 이때문에 빨리 보낸 것인데 택배사가 물품을 끌어 안고 있으면 어쩌란 말이냐"고 답답함을 하소연했다.


이씨는 “현재 물품을 배송 받았지만 항의전화와 고객 게시판 항의 글을 올리는 등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택배 기사는 업무시간이 종료 됐지만 특별배송해 준 것이라고 생색을 냈다"고 어이없어 했다.


이에 대해 로젠 택배 관계자는 “배송물량이 많은 시즌이라 지연됐다"고 사과했다.

이어  “이씨 아파트가 막 입주가 시작된  곳이어서 배송 건이 밀려있었고, 아이스박스 등 우선 처리해야 할 물품들을 먼저 처리하다보니 배송이 지연됐던 것 같다”고 재차 강조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ㅁㅊ로젠 2009-03-21 18:13:03
씨발..
로젠택배랑 거래한줄알았으면 여기서 물건안샀다-_-
제일 평 나쁘고 싸가지없는 로젠택배!!

에라이 미소같은개솔 2009-02-06 21:31:55
ㅅㅂ
로젠택배 존나친절함 전화하면 그냥끊어버림 십숑들이
배송빨른대 존ㄴ ㅏ보내주질않어

골리앗 2008-11-07 09:58:42
미소? ㅆ ㅡ ㅍ ㅓ ㄹ ~
갠 적으로 배송지연 불친절 언사 문제로 말다툼 끝에 쌍욕을 하면서 싸웠는데.. 안지데~아순놈이 우물판다고 혹 집에 불이라도 지르면 어케 해서 에휴 하고 참았는데..이늠 울 집에 물건 오는것 있으면 일부러 하루 이틀 지연해서 보내주네.. 지금도 5일째 한건 또 사일째 한건 두건 기둘리는중.. 미소로 전하는 명품 서비스? 먼 본부장 인터뷰도 있던데..구멍 내버리고 싶다..

ㅡㅡ 2008-11-04 18:18:45
미친 로젠택배
고객한테 통보도없이 맨날 뻑하면지연이야 지연이ㅡㅡ
쇼핑몰이 하루만에 보내는걸 왜 택배회사때문에 몇일씩 뒤에 받아야되는거니.
친절하기라도하면 말이라도안하지. 아오어의없어

후미 2008-10-21 23:56:36
탱크님
자기생각만 하지마세요 순서대로 짐을 싣는데 혼자 급하다고 그거 빼달라고 그러면, 다른집 다 늦어집니다. 아 다르고 어 다른데 부탁하는 입장이면서 이래라 저래라 하시진 않으셨는지요? 한집에 몇분씩 계산해가며 약속잡고 배달하는데, 중간에 만나서 뺀다고 하더라도 정말 싫어요 시간이 금인데 얼마나 아까운데...(개인위주의 생각은 금물)